>HOME > 사회
부안군귀농귀촌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신임 오권태 회장“서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본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2.08 16:3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부안군귀농귀촌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사)부안군귀농귀촌협의회는 2월 7일 관내 귀농·귀촌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안군 귀농귀촌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부안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권익현 군수를 비롯한 김광수 부안군의회 의장 등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제4대 우영덕 회장이 이임하고 제5대 오권태 회장이 취임했다.

부안군 귀농귀촌귀촌협의회는 2015년에 설립하여 부안군의 귀농귀촌지원센터사업를 8년째 위탁수행하고 있으며 도시민 유치를 위해서 수도권 귀농귀촌 박람회, 도시민 교육 및 상담, 귀농체험 학교 등을 운영하고, 귀농귀촌 안정정착 사업으로는 농기계실습, 주택 및 농지 정보구축, 마을환영회, 멘토컨설팅, 재능기부 등의 다양한 사업으로 귀농귀촌인의 안정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권태 신임회장은 “서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본다는 역지사지 자세로 임하면서 부안군이 귀농귀촌 1번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익현 군수는 “부안에서 인생 제2막의 시작하는 귀농귀촌인들의 선택이 빛날 수 있도록 부안군이 다양한 귀농귀촌 사업 발굴 및 정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