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 고향사랑기부제 순풍, 제4호 고액기부자 나왔다 울릉군 제4호 고액기부자, 박재호 아주대학교벙원 행정부원장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4.02.05 16:3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박재호 아주대학교병원 행정부원장(이노클 대표이사)2일 울릉군에 고향사랑 기부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는 울릉군 제4호 고액 기부로서, 연초부터 이어지는 고액 기부로 울릉군 고향사랑기부제에 순풍이 불고 있다.

 

박재호 부원장은 울릉군이 고향으로, 20042월부터 20132월까지 코리아와이즈넛 대표이사를 맡은 바 있는 기업인 출신이다. 그는 제 고향인 울릉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모금액이 의미 있는 곳에 사용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울릉군 관계자는 출향 후에도 고향 울릉군을 잊지 않고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는 출향 인사들의 기부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고 말하며, 2일 현재 모금된 고향사랑 기부금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106.3%라고 밝혔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는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모인 모금액으로 기금을 조성해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한 사업에 사용하는 뜻깊은 기부 활동이라며 울릉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더욱 많은 분이 관심을 두고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가 아닌 다른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을 받는 제도이다. 울릉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주요 답례품으로는 오징어, 호박엿, 명이절임, 울릉 사랑 상품권, 돌미역 등이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