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속초연탄은행 김상복 대표,제13회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나눔봉사 실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4.25 13:4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김상복 속초연탄은행 대표는 기증식에서 고향사랑기부금 200만 원을 군에 전달했다. /울릉군제공



울릉군은 관내 에너지 취약계층에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이 25일 나눔 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밥상공동체 서울과 춘천, 속초 지역 자원활동가 등 30여 명이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울릉도를 방문했다. 

첫째 날 연탄 나눔 봉사단은 역사의식 확립과 밥상공동체 직원들이 타인을 위한 존재로서 인격과 전문성을 갖는 계기 마련을 위해 독도를 방문했으며, 둘째 날 울릉군은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허기복 대표 외 임직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광장에서 물품 기증식을 가졌으며 연탄은행 나눔 봉사단은 연탄 5000장, 쌀(10kg) 150포, 라면 120 상자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또, 김상복 속초연탄은행 대표는 기증식에서 고향사랑기부금 200만 원을 군에 전달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에너지 취약계층에 지속적인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고 나눔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허기복 대표와 속초연탄은행 김상복 대표를 표창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찾아 봉사하는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울릉을 만드는 데에 함께 힘써달라”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경찰청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