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안성시 각종 단체 바우더거이축제 손님맞이 청소 동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29 20:1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2016 바우덕이축제에 따른 준비단계 및 축제기간 동안 각종 단체에서 청소지원을 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진행한다.


2016 바우덕이 축제는 9.29 ~ 10.3일까지 5일간 안성의 명소 안성맞춤랜드 에서 진행된다.


준비단계인 9.28일에는 안성시새마을지회 회원 약40명과 시청 관련부서와 함께 압력식 살수차를 활용한 시내권 승강장 위주 손님맞이 물청소를 포함 대청소를 실시 하였다


이날 황시장은 청소현장을 찾아 축제준비에 땀흘리는 단체 회원 및 관련부서 공직자를 격려하고 축제 기간동안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을 주문했다.


특히, 2016년 바우덕이축제 개막식에서 안성시가 국제환경상을 받게 되므로 참여하여 수상의 기쁨을 같이 나누자고 했다.


축제 준비기간에는 안성시청 공직자 모두가 손님맞이 축제장 대청소를 월남전참전자회 안성시지회 회원 70명과 같이 실시하고,축제기간 동안은 안성 1, 2, 3 동에서 새벽6시부터 실시하는 축제장 새벽청소에 통장협의회 등 각 단체에서 (약 40명/일) 청소에 참여한다.


황은성 시장은 각 단체에서 시 발전을 위하여 새벽부터 청소에 참여하여 주시어 축제준비에 많은 힘이 되고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가 되어 무엇보다 의미 있다고 하며, 참여 단체에 고마움을 전하며 축제의 성공을 기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독도
  2. 울릉
  3. 학교체육의 활성화
  4. 경북
  5. 울릉군청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