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의정부, 자금동, 행복한집 만들기 9호 추진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29 16:0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의정부 자금동주민센터(동장 전희길)와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남석찬)는 9월 27일 김○○ 남매의 집에 도배와 장판을 새로이 하고 LED전등 교체, 방문 도색 등 열악했던 주거 환경 개선으로 행복한 집 만들어주기 9호 사업을 추진했다.

 

행복한 집 9호는 자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제2군수 지원사령부의 주관 아래 집수리에 소요되는 비용 및 물품, 기술인력 자원을 후원하고 자금동 통장협의회 등의 자원봉사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대상자는 수급자로 보호 중인 남매로 3세 때 부모님이 경제적인 이유로 가출한 후 조부모와 친척들의 도움을 받으며 생활해왔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지원을 받아 소년소녀가정 전세임대 주택으로 이사했으나 거실 및 방안의 전등이 불량하고 정리정돈이 되지 않아 집안 청결상태가 매우 열악한 상태였다.

 

남석찬 자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여러 단체의 후원과 봉사로 또 하나의 행복한 집을 선물한 것 같아 매우 뜻깊은 하루가 되었다”며 “자금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 2기가 새롭게 시작되면서 행복한 집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의 빛을 전달할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다. 앞으로도 이런 나눔을 통한 자금동 행복한 집이 꾸준히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독도
  2. 울릉
  3. 울릉군
  4. 경북
  5. 울릉군청
  6. 학교체육의 활성화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