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대구은행-BC카드 업무협약(MOU) 체결 지역상권 활성화, 해양환경 보호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협업 추진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7.07 16:2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대구은행, 업무협약 체결/사진=울릉군제공
울릉군은 7일 울릉군청 제2회의실에서 주식회사 대구은행, BC카드(주)와 ‘지역 상권 활성화, 해양환경 보호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해 BC카드와의 협약에 이어 대구은행이 함께하면서 침체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추진(할인 혜택 제공), 해양환경 보호를 위한 해양 청소기금 모금, 교육환경 개선의 등을 위해 체결됐다. 

올해 새롭게 체결된 내용으로, BC카드의 학생 진로 캠프 지원(관외), 대구은행의 금융 교육지원(울릉 현지 또는 본사)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내용이 두드러진다. 

울릉군 남한권 군수는 “대구은행과 BC카드의 ESG 경영 실천이 뜻깊은 결과로 연결되어 기쁘다”라며 “새롭게 추진될 교육환경 개선 지원을 통해 우리 학생들의 질적 교육 향상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금융권 최초로 사이버 독도지점을 개점해 운영 중이다, 이렇게 울릉군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한 ESG 경영을 통해 기업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