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오세훈'약자와의 동행' 비전 공유, OECD 챔피언 시장 선정 세계 63개 도시와 안심 소득 생계... '약자와의 동행' 위한 서울시 정책 비전 공유했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7.03 14:5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오세훈 서울시장/이미지=캡처

서울시에 따르면 2일 오세훈 시장은 OECD 챔피언 시장으로서 앞으로 파리, 도쿄 등 전 세계 63개 도시와 안심 소득 생계, 서울형 고품질 임대주택(주거), 서울런 교육, 공공의료 등 '약자와의 동행'을 위한 서울시 정책 비전을 공유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경제협력개발기구 챔피언 시장에 선정됐으며 포용적 성장을 위한 'OECD 챔피언 시장 아니셔 티브이'는 2016년 OECD가 미국 포드 재단 등의 지원을 받아 설립한 회의체다.



오세훈 시장은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챔피언 시장에 선정됐으며 앞으로 공공의료 등 '약자와의 동행'을 위한 서울시 정책 비전을 공유했다./사진=홈피캡처
 
서울시 에서 포용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불평등을 줄이려는 오세훈 시장의 헌신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오 시장의 경험을 다른 도시들과 공유하고 이바지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서울, 파리, 도쿄, 로마, 브뤼셀, 몬트리올, 보고타 등 주요 대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63개 도시 시장이 챔피언 시장으로 활동하며 불평등 해소 사례를 공유하고 지방정부 의견을 국제사회에 전달하고 있다오 시장은 서울시장 임기가 종료될 때까지 OECD 챔피언 시장 자격으로 포용적 성장을 위한 서울시의 비전을 국제사회와 함께 나누게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