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공모선(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 취항식 행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6.29 19:3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포항을 왕복 운항하는 공모선(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 취항 식을 629일 남한권 울릉군수, 공경식 울릉군의회 의장, 남진복 경상북도의원, 김양욱 대저 페리 대표이사 등 내외귀빈과 울릉군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취항 식은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엘도라도 익스프레스 경과보고 취항 공로자를위한 감사패 및 표창패 수여식을 했으며, 이어 출항 기념 세리머니(리본 컷팅식)와 참석자 선체 내부투어 및 선박 주요기능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는 울릉-포항 항로를 운항할 초 쾌속 대형 여객선으로 총톤수 3,158톤급, 여객정원 970, 화물50, 최대속도 50.2노트로 2시간50분이 소요되며 풍랑이 심한 겨울철과 최대 4미터의 파고에도 운항할 수 있어 울릉군민의 일일생활권 구축과 더불어 연안 여객 해운 발전에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취항 기념으로 대저 페리에서 울릉주민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월간 50%할인 금액을 적용한 비즈니스석 19700원 퍼스트 클래스석 397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울릉군민 모두의 염원을 담아 취항하는 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의 기념비적인 날을 축하하며, 울릉군민에게는 해상교통 행복을 선물하고 울릉군에는 100만 관광 시대를 맞이하기 위한 발판이 마련됐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