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대한노인회 부천시 오정지회 텃밭 이웃돕기 - 열린문 선교쉼터에 배추 250포기 지원-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30 07:2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대한노인회 부천시 오정지회(지회장 서병춘)은 지난 11월 25일 텃밭 가꾸기사업으로 수확한 배추 250포기를 ‘열린문 선교쉼터(출소 장애인 자립지원 시설, 이용인원 10명)‘에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정지회 직원, 오정 친환경 텃밭가꾸기 자원봉사 클럽 회원, 열린문 선교쉼터 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하여 현장에서 배추를 직접 수확하였다.

대한노인회 오정지회는 4년 전부터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오정 친환경 텃밭 가꾸기 자원봉사 클럽’을 구성하여 현재까지 회원 11명이 텃밭을 가꾸어왔다.
자원봉사 클럽에서는 매년 ‘사랑나눔 행사’를 통하여 회원들이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이웃돕기에 기증하여 왔으며, 올 여름에도 감자 40여 킬로를 수확하여 ‘열린문 선교쉼터’에 지원한 바 있다.

서병춘 대한노인회 부천시 오정지회장은 ‘노인들이 부양만 받은 처지를 벗어나 솔선수범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일조하면, 삶의 보람도 느끼고 건강한 100세 시대를 보내는데 활력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 실천의지를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