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포천시, 가정폭력,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결의대회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30 00:1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여성리더 아카데미
여성리더 아카데미
포천시(시장 권한대행 민천식)는 지난 11월 28일 포천시청 대강당에서 가정폭력, 아동학대 예방을 위하여 결의대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11월 25에서 12월 1일까지인 성폭력, 가정폭력 추방기간에 포천시여성단체 협의회(회장 조진숙) 및 포천시아동․여성지역연대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출산 대책 및 21세기 Leader가 되기 위한 5단계 조건에 대한 강의에 이어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번 강의는 지역발전을 이끄는 여성지도자들의 다양한 능력개발, 리더십, 여성의 사회적 역할과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결의를 통하여 인식전환을 도모하기 위하여 실시되었다.

민천식 포천시장 권한대행은 가정폭력,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결의문을 채택한 후 “포천시 여성리더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폭력은 용납할 수 없는 범죄 행위임을 인식하고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과 피해자 조기발견을 위해서 주변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시 관계자는 “가정폭력이나 아동학대 징후를 목격하면 112, 1366으로 신고를 바로 할 수 있도록 주변에 홍보하여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