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광주시,‘지역안정 특별대책반’구성, 차질 없는 민생현안 추진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12 14:2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조억동시장 주재 '지역안정 특별대책'간부회의
조억동시장 주재 '지역안정 특별대책'간부회의
광주시는 12일 상황실에서 조억동 시장 주재'지역안정 특별대책,간부회의를 열고 탄핵 정국이 안정될 때까지 공무원 비상근무 태세를 확립하는 등 공직분위기를 다잡기로 했다.

시는 특별대책에 앞서 지난 10일~11일 2일간 전직원 비상소집 응소 훈련을 실시하는 등 공직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하였으며, 경안시장 화재안전 자체 점검, AI 거점소독시설 초소 격려 등을 통해 민생 불안을 해소하여 지역안정을 도모하는 데 최선을 다했다.

이번 지역안정 특별대책에서는 시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지역물가 관리, 생필품 수급 등 서민생활 안정에 빈틈이 없도록 추진하고 영세서민과 저소득층 등 소외계층의 생활안정에 역량을 집중하는 한편, AI 확산방지를 위해 근무조를 확대 편성키로 했다

취약시설 안전관리와 화재예방점검 등 안전한 광주시를 만들기 위해 광주경찰서·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유기적 협조 체제를 구축해 각종 사건·사고에 신속히 대응키로 했다.

조억동 광주시장은 “국가적으로 엄중한 시기인 만큼 민생현안 사항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고 지역안정과 동절기 서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시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