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 도농교류 활성화를 위한 - 『연천군↔안양시』우호도시 협약체결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02 14:0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연천군↔안양시』우호도시 협약체결
연천군은
2일 안양시청에서 김규선 연천군수, 이필운 안양시장, ·군의회의장 및 의원, 각 실과장, 직능 단체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교류 및 공동발전과 번영을 위해 우호도시 협약을 체결했다.

 

연천군과 안양시는 지역특성에 맞는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우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공동발전과 군민들에게 소득증대 등 실질적 도움이 되기 위해 상호간 사회경제청소년교육문화예술 활성화를 통한 상호교류 지역 농특산물 전시 및 판매 등 민간 및 단체의 교류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확대, 연천군민의 날 및 안양시민의 날 상호 간 참석 행정시책 및 의정활동에 관한 정보교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우호 교류와 협력을 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 협약식을 시작으로 오찬과 지난 6월 지상 9, 지하 2층 규모로 개관한 창조경제융합센터 견학으로 진행됐다.

 

이필운 시장이번 우호도시 협약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연천군민들과 김규선 군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상호 교류하는데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규선 군수는 우호도시 협약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은 안양시민과 이필운 시장님이하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두 지역 간 소중한 인연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