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성남시청소년재단, 지난 30일 성남시한의사회 진로멘토단 하반기 위촉 진행 -30일 분당구 야탑동 한식당에서 진로멘토단 하반기 위촉식 진행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8.31 22:1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분당구 야탑동 한식당에서 진로멘토단 하반기 위촉식 진행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진행하는 ‘진로멘토단’은, 청소년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올바른 직업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직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멘토들이 활동하는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이다.

 

△김민성(본디올분당) △이진신(경희푸른) △방민우(생명마루) △최동기(더봄) △김효선(샘) △김종호(모란성심) △김철우(모커리) 원장이 성남시 한의사 진로멘토단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진로멘토단에 위촉된 한의사들은 관내 청소년 시설에서 진행되는 진로체험행사 등에 참여하여 직업 강좌와 토의를 진행하며 청소년들의 한의학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성남시한의사회는 지난 5월 성남시청소년재단과의 업무 협약 이 후, 관내 한의사들이 청소년 육성 사업에 적극 참여하도록 독려해 왔다.

 

이에 대해 성남시한의사회 김효선 회장은, ‘청소년들의 의료 복지 증진을 위해 교의 사업을 시작하였고, 이와 더불어 청소년들에게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청소년 육성 사업에도 참여함으로써, 우리 아이들이 한의학을 바로 알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고자 한다’ 고 밝혔다.

 

이 밖에도 성남시한의사회는 중고등학교에 한의사 주치의를 파견하는 ‘교의(校醫) 사업’과 직업 현장 참관의 기회를 제공하는 ‘청바지프로젝트’,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1388청소년지원단’ 사업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