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안양시, 세외수입 징수대책 및 우수사례 보고회 개최 우수 징수사례 공유로 징수율 높이고 지방재정 확충한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8.31 21:4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안양시(시장 이필운)는 31일 세외수입 주요 13개 부서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세외수입 징수대책 보고회 및 우수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진호 부시장 주재로 열린 이번 보고회에서는 세외수입 징수 추진실적과 향후 목표 달성을 위한 대책을 논의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세외수입 징수율 향상을 다짐했다.

올해 안양시는 세외수입의 징수율 제고를 위해 과태료 담당자 회의 2회 개최, 주요 부서 현지점검, 부동산 및 예금 압류, 번호판 영치, 징수독려 등을 실시했다.

그 결과 7월말 현재 4,542억 원을 징수해 연간 목표액 5,565억 원의 81.6%를 달성했다.

안양시 관계자는 “납세태만자에게는 재산압류, 번호판 영치, 신용정보제공 등 강력한 행정제재를 통해 징수를 독려하고, 납부의지가 있는 영세체납자에게는 납부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분납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호 안양시 부시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세외수입 징수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방재정을 확충하고 올해 목표를 초과달성하기 위해 세원발굴과 강력한 징수대책을 강구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