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김선교 양평군수, “정부3.0의 생활화로 행정서비스 품격 올릴 것”당부 - 9월 2일 월례조회 참석한 공직자 대상으로 정부3.0 특강 실시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02 15:2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정부3.0 특강
김선교 양평군수가 92일 월례조회에서 정부3.0특강을 실시해 정부3.0의 핵심가치인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을 통한 업무추진으로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공직자들에게 당부했다.

 

김선교 군수의 특강은 월례조회에 참석한 공직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공직자의 정부3.0 정책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 정부3.0에 대한 전 직원 인식을 통해 다양한 우수사례 발굴로 확산시키고자 실시됐다.”고 특강 배경을 밝혔다.

 

김 군수는 특강을 통해우리군은 정부에서 인정한 정부3.0 우수기관이라는 말과 함께 정부3.0 가치를 일상에, 업무에 내재화시켜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군민이 원하는 서비스, 필요한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해 군민 한 분 한 분이 서비스 질의 개선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군민과 함께 하는 행정, 군민을 위한 행정을 펼쳐 나간다면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양평이 금세 눈 앞에 실현될 것이라며 공직자들의 부단한 노력을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