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이천, "쌀" 문화축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8.31 23:2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쌀문화축제자원봉사자 모집(농업진흥과)

 

이천시(시장 조병돈)가 오는 1019일부터 닷새 동안 설봉공원에서 제18회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하는데, 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임금님진상행렬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임금님진상행렬은 이천 쌀의 역사와 미래를 엿 볼 수 있는 행렬로써 임금님께 진상했던 이천 쌀의 우수성을 스토리텔링화한 것으로 시민과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시민 참여형 행렬로써 소통중심의 테마가 있는 퍼레이드로 관람객에 즐거움을 선사하고, 단순히 보는 행렬이 아니라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참여형 프로그램 중 하나다.

 

자격은 이천시 거주하는 남여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91일부터 920일까지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한다.

 

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http://www.icheon.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방문이나 우편(이천시 부악로 38-52 이천시농업기술센터 농촌관광팀) 또는 e-메일(jcao92@korea.kr)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가하여 본인이 희망할 경우에는 자원봉사 시간을 인정해 주며, 초등학생 이하 참가자에게는 한복도 증정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