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평생학당 어르신 뇌 건강 주산 놀이 교육과정 수료식 현포1리, 태하1리 경로당에서 총 53명 수료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7.31 16:4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평생학당 어르신 뇌 건강 주산 놀이 교육과정 수료식/사진==울릉군제공

울릉군은 지난 30일 현포1리 경로당과 태하1리 경로당에서 2023년 평생학당 어르신 뇌 건강 주산 놀이 교육과정 수료식을 했다.

평생학당 어르신 뇌 건강 주산 놀이 교육과정은 매주 토·일 5주간 진행되었으며 울릉군이 주최하고 울릉군 평생 교육지도자협의회가 주관했다. 

이번 교육은 뇌 건강 주산 놀이와 주판 열쇠고리 만들기, 학사모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수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 및 삶의 활력 증진을 도모했다. 

이번 수료식에서 현포1리, 태하1리 경로당 최고령 수료자인 손경례 씨와 김문선 씨가 대표로 수료증을 받았다. 



남한권 울릉군수는“평생학당 어르신 뇌 건강 주산 놀이 교육과정을 통해 군민의 배움의 욕구를 충족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는 좋은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 

울릉군은 평생 학습도시 신규 지정을 위해 조례를 개정하고, 평생 학습 중장기 종합 발전계획 설립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 울릉군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통해 모든 군민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2.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