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생활개선 울릉군연합회, 앞치마 만들기 및 건강교육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7.26 14:1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생활개선 울릉군연합회 앞치마 만들기 

울릉군은 생활개선 울릉군연합회 회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7월 25일 오후 2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울릉군 농업기술센터에 농업인회관 해 오랑 관에서 앞치마 만들기 및 건강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울릉군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자원팀장이 앞치마 만들기를 가르치고 보건의료원 김영헌 원장이 건강교육을 맡아 강의를 진행했다.

먼저 생활개선회는 현대적인 감각과 실용성을 갖춘 참신한 앞치마를 단체복으로 회원들이 직접 자수를 다는 등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해 교육생들의 호평을 이끌었으며, 보건의료원 김영헌 원장이 건강교육을 진행해 평소 어려운 의학 지식을 강의자료 및 홍보용 소책자를 통해 누구나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강의 교육생들이 평소 궁금했던 점을 교육생의 눈높이에서 설명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지역 농촌 여성은 앞치마 제작 및 보건교육이 매우 참신했고, 다음에 행사가 진행된다면 또다시 참여하고자 하는 열의를 보였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오늘 교육으로 울릉도 농촌 여성들의 역량이 높아져서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농촌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 농촌 여성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울릉
  2. 독도
  3. 학교체육의 활성화
  4. 울릉군
  5. 경북
  6. 울릉군청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