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제 2회 김포경찰서 사진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 친구사랑 UCC· 초등학생의 참여율이 84%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7.16 14:4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김포경찰서 전경
김포경찰서(서장 현춘희)는 7. 16(월) 09:00, 김포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제2회 김포 경찰서 친구사랑 UCC 사진콘테스트’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날 시상식에는 현춘희 김포경찰서장과 김포시교육지원청 김정덕 교육장이 참석하였으며, 최우수상 6명에게 경찰서장 상장과 부상품을, 우수상 2명에게는 교육장상과 부상품을 수여했다.
 

가연초6년 신윤경


이번 콘테스트는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김포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6.1부터 한 달간의 접수기간을 거쳐 UCC 44편, 사진 18편, 총 62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걸포초6학년 서현석


UCC와 사진 접수 현황을 보면 초등학생의 참여율이 84%로 초등학생들의 관심도가 높았으며, 3명 이상이 협동하여 제출한 작품이 대다수로 친구와 우정의 의미를 되새기고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금파중3학년 김채연


이 날 UCC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현초 4학년 장윤석는 “UCC를 만들면서 친구들과의 사이가 더 좋아졌고 수상까지 하여 기쁘다. 앞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울릉군
  2. 시민언론 더탐사
  3. 김윤영
  4. 김윤영기자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