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된 ‘질경이 트래블 키트’ 여름 한정 판매 여성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산뜻한 여름 휴가 선사하고자 기획,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6.20 14:1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질경이 트래블 키트 여름 한정 판매.(사진제공= ㈜하우동천)

Y존 토털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은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여름 휴가를 계획한 여성들을 위해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한 ‘질경이 트래블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은 덥고 습한 날씨와 잦은 야외활동, 수영장이나 공중화장실 등의 사용으로 인해 Y존 피부의 건강이 위협받기 쉬운 시기이다.


이에 질경이는 키트에 질경이 마음 생리대, 휴대용 젤∙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등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Y존 피부의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담았다.


키트에 포함된 제품은 정가 대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된다.


질경이 트래블 키트는 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가 포함된 구성과 비키니라인 미백크림 ‘썬샤인 톤업크림’이 포함된 구성 중 필요에 따라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페미닌 미스트와 마음 생리대, 외음부 전용 물티슈 페미닌 티슈 라이트,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체험팩’ 3매로 구성된 키트는 정가 대비 21% 할인된 가격인 1만 9000원에 판매된다.


썬샤인 톤업크림, 마음 생리대, 페미닌 티슈 라이트,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체험팩 3매로 구성된 키트는 정가 대비 22% 할인된 2만 1000원에 판매된다.


두 키트 모두 위생적인 여성용품 휴대에 필요한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


트래블 키트를 구입하면 생리대 등 여성용품이나 화장품 등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최근 질경이에서 출시한 마음 생리대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본떠 만든 ‘HEART’ 파우치로 부드러운 캔버스 소재로 돼 있어 여행 시는 물론 평소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HEART 파우치를 포함한 질경이 트래블 키트는 질경이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