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GC녹십자랩셀∙GC녹십자의료재단, 서울대학교병원과 MOU 체결 임상시험 학술연구 및 공동연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6.19 01:4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GC-SNUH임상시험센터 업무협약.

GC녹십자랩셀(대표이사 박대우)과 의료법인 GC녹십자의료재단(원장 이은희)이 최근 서울대학교병원(원장 서창석)과 임상연구의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식은 GC녹십자랩셀 박대우 대표이사를 비롯한 GC녹십자의료재단 이은희 원장, 서울대학교병원 서창석 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임상연구 정보 및 자료 교환, 연구 지식과 경험 공유, 교육 프로그램 및 인적 교류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는 입장이다.


GC녹십자랩셀 박대우 대표는 “국내·외 임상시험 등 다양한 연구과제를 수행해 온 경험을 발판 삼아 서울대학교병원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GC녹십자랩셀은 세포치료제 상용화를 위한 연구개발 외 미래 질병에 대비해 제대혈, 면역세포, 줄기세포 등을 보관하는 셀뱅킹, 질병 및 건강 상태를 진단하는 검체검사 서비스, 국내·외 임상시험 및 기능성 식품 인체적용시험 전반의 연구과제, 시간과 온도에 민감한 의약품, 혈액, 검체 등을 안전하게 운송하는 바이오물류 사업을 수행하며 의료법인 GC녹십자의료재단 역시 국내 최초의 검체검사 전문 수탁기관으로서 세계 유수의 임상검사 전문 기관들과 협력관계를 맺어오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