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 국민여가캠핑장, 온라인예약으로 울릉군 홈페이지에서 학포야영장 남서 야영장 순차적으로 온라인 예약제를 도입할 예정이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9.04 16:0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 국민 여가 야영장에 온라인 예약제로
울릉군은 오는 10월 1일부터 국민 여가 야영장에 온라인 예약제를 도입키로 했다.

2013년 8월에 개장된 국민 여가 야영장은 전화 예약만으로 예약을 진행해 오다 이용객들의 편의성과 예약관리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온라인 예약제를 도입키로 했다.

예약 사이트는 울릉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이용 시기의 한 달 전부터 가능하다. 국민 여가 야영장을 시작으로 학포야영장(11월 예정)과 남서 야영장(12월 예정)도 순차적으로 온라인 예약제를 도입할 예정이다.

울릉군은 2013년에 사업비 20억 원을 들여 서면 남서리 옛 구암분교 자리에 국민 여가 야영장을 조성했다. 

바다와 산을 체험할 수 있는 특색있는 가성비 가족 체험형 야영장으로 현재까지 이용객들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특히 학포야영장은 훌륭한 자연경관으로 전국 배낭여행 캠핑 자들에게 명성을 얻고 있다.

남한권 군수는“전화 예약의 대기시간으로 불편을 겪는 이용객들을 위해 온라인 예약제를 도입하게 됐다”라며“앞으로 군에서 운영하는 야영장의 서비스를 높이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