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2023 독도어울림 “독도 갓 탤런트” 성료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8.27 13:4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 도동항 소공원 특설무대에서  “독도 갓 탤런트” 행사가 개최/사진제공=울릉군
울릉군에서는 지난 25일 총상금 1천만 원을 걸고 도동항 소공원 특설무대에서 “독도 갓 탤런트” 행사가 개최됐다.

“독도 갓 탤런트”는 참가자들에게 독도를 주제로 창의력과 역량을 펼칠 수 있는 무대 기회를 부여해 전 세계에 새로운 K-문화와 영원히아끼고 지켜야 할 대한민국의 영토 독도를 새로운 방식으로 알리는 프로젝트다.

이날 공연에는 30팀 중 예선심사를 통과한 다붓(국악밴드), K-타이거즈 우리 아이 시범단(태권도 퍼포먼스), 말도 말지(가요), G-댄스(댄스), 이색소리(가요-퍼포먼스), 컴백(힙합 춤)로 울릉 주민과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받았다.

도동항의 야경을 배경으로 불과 불꽃, 공중 퍼포먼스로 연출하는 판타지 불꽃 극은 특허 기술을 보유한 국내 유일 연출팀의 공연은 단연 압권이었다.



이번 2023 독도 어울림 ‘독도 갓 탤런트’ 대상팀은 K-타이거즈 우리 아이 시범단으로 5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2024년 축하 무대를 장식한다. 

남한권 군수는 “이번에 개최되는 독도 어울림 ‘독도 갓 탤런트’행사가 독도 사랑의 의미를 새로운 방식으로 되새기는 축제라 더욱 의의가 크며, 울릉도·독도의 상징 경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