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남한권 울릉군수, 고향사랑기부제 챌린지 동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8.25 19:5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남한권 울릉군수 고향사랑기부제 인증 챌린지 기부’ 릴레이에 동참/사진제공=울릉군
남한권 울릉군수는 25일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상생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제 인증 챌린지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고향 사랑 기부 인증 챌린지는, 고향 사랑 기부금 법을 대표 발의한 한병도 국회의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회의원이나 지자체장 등이 동참했다. 

이번 고향 사랑 기부 인증 챌린지는 김하수 청도군수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챌린지 주자로 박현국 봉화군수를 지목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에게 세액공제(10만 원까지 전액 공제) 혜택과 기부금의 30% 상당의 답례품 혜택이 제공되며, 울릉군은 지역특산물인 마른오징어, 명이절임, 울릉 사랑 상품권 등 기부자에게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남한권 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인증 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많은 분의 관심과 적극적 인 참여가 더해져 고향의 미래를 밝히고 지역발전을 응원하는 고향 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