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막바지 가을 나들이족 위한 메뉴 ‘주인공은 나야나’ 피자세트•이색치킨•수제도시락 등 테이크아웃 메뉴 주목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1.12 18: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피자알볼로 빛나라세트.(사진제공=피자알볼로)

추워지기 전 막바지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이색적인 테이크아웃 메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 테이크아웃 메뉴는 흔한 김밥이나 도시락보다 정성과 독특한 음식으로 나들이의 기쁨을 만끽하려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는 최근 출시한 신메뉴 ‘빛나라세트’로 나들이족 공략에 나섰다.


빛나라세트는 메인 메뉴인 빛나라피자와 함께 슈크림빵엣지, 오븐 스파게티, 후레쉬모짜렐라 샐러드 등 총 4가지의 메뉴를 하나의 세트로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나들이족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빛나라세트는 4가지 알찬 구성의 메뉴들이 하나의 상자에 깔끔하게 포장돼 나오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수제도시락 브랜드 ‘담소반’은 가을 나들이족을 겨냥해 도시락 신메뉴7종을 출시했다.


담소반은 신선한 식재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로 웰빙도시락을 제공하는 고급 수제도시락 브랜드다.


이번 신메뉴는 영양과 맛을 고려, 신선한 양질의 재료들을 엄선해 만들어졌으며 야외활동에 적합한 도시락 팩 구성으로 간편함까지 갖췄다.

 
담소반의 신메뉴는 아보카도 차돌 햄버거, 시져&카프라제 샌드위치, 고추참치 비빔밥, 치킨마요 비빔밥, 주먹밥 도시락 등의 7종류다.


지난 8월 초 출시돼 가을 나들이시즌 고객들을 공략하고 있다.


치킨 브랜드 ‘맥시카나’는 최근 신메뉴로 ‘치토스 치킨’을 선보이며 나들이족을 유혹하고 있다.


치토스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매콤달콤한 시즈닝 가루를 뿌려 치토스 특유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특히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층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가족 단위 나들이족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가을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맛과 간편함을 모두 갖춘 메뉴에 대한 수요가 높다”며 “이에 많은 브랜드들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메뉴를 잇따라 출시해 나들이족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2.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