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곱창고, 황제갈비살 출시로 메뉴 라인업 확대 전 연령층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가맹점 매출 증진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4.06 22: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곱창고 황제갈비살.(사진제공=곱창고)

소곱창 프랜차이즈 ‘곱창고’에서 곱창을 먹지 못하는 고객들을 배려해 ‘황제갈비살’을 출시하며 메뉴 라인업을 넓히고 있다.


곱창고가 새롭게 출시한 ‘황제갈비살’은 쫄깃한 갈비살에 달달한 양념이 가미된 메뉴로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특히 곱창을 잘 먹지 못하는 어린이 입맛에 딱 맞아 가족 단위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곱창고는 황제갈비살처럼 곱창 외 메뉴 라인업을 넓히면서 다양한 고객층을 잡는데 노력하고 있다.


실제 곱창고는 신메뉴 황제갈비살을 비롯해 갈비짜글이, 창고밥, 냉메밀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현재 보유 중이며 곱창뿐만 아니라 곱창 외 메뉴들의 판매율도 점차 늘면서 가맹점 매출 증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곱창고는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색다르면서 모두가 좋아할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곱창고 관계자는 “곱창고는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곱창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신메뉴인 황제갈비살은 곱창을 먹기 어려워하는 고객, 어린이 고객의 입맛에 맞게 달달한 메뉴로 선보여 가족 고객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곱창고는 대표적인 소곱창 프랜차이즈 업체로 다양한 곱창 메뉴로 인기를 끌며 곱창 프랜차이즈로는 드물게 전국 2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원활하고 신속한 물류 배송을 위한 자체 물류기지 및 물류 시스템을 구축,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