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느리더라도 맛있고 건강하게, 웰빙 메뉴 소확행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웰빙 수제피자, 가마솥 밥 등 맛과 건강 잡은 메뉴 주목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3.12 23:4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피자알볼로 흑미도우.(사진제공=피자알볼러)

최근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음식을 통해 소확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맛은 물론 그 이상의 만족도를 고려하기 때문에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다양한 슬로우푸드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는 모든 피자 메뉴에 특허로 등록 받은 진도산 친환경 흑미가 함유된 흑미도우를 사용, 건강하고 맛있는 웰빙 수제피자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흑미의 경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안토시아닌과 노화 방지에 좋은 미네랄,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흑미도우 사용 외에도 매장에서 3시간 동안 끓여 만드는 토마토 소스, 직접 볶은 소불고기, 국내산 생오이를 사용해 매장에서 직접 수제 피클을 만드는 등 건강한 수제 피자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외식 전문 기업 ㈜디딤(대표 이범택)이 운영하는 ‘고래식당’은 매콤하면서 달달한 양념이 밴 시래기와 생선조림, 웰빙 가마솥 밥의 궁합이 돋보이는 건강 메뉴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고래식당의 웰빙 가마솥 밥은 이천 임금님표 쌀을 이용해 고슬고슬하게 지어낸 솥밥과, 뜨거운 물을 부어 누릉지까지 먹을 수 있어 고래식당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고래식당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기 때문에 느리더라도 더 맛있고 건강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브런치 카페 ‘카페마마스’는 직접 굽고 다듬는 홈메이드 조리 방식을 고집하는 건강식 ‘슬로우푸드’로 젊은 층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카페마마스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샌드위치, 파니니 담백한 맛의 리코타치즈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새로운 삶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슬로우푸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들 메뉴들은 신선한 재료를 기본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맛은 물론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어 하나 이상의 만족을 원하는 소확생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