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피자알볼로, 알바천국과 손잡고 경단녀 재취업 응원 캠페인 4월부터 12월까지, 빛나라피자 판매 적립금 경력단절여성 응원에 사용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4.12 11:4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피자알볼로 빛나라 캠페인 포스터.(사진제공=피지알볼러)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알바천국과 업무 협약을 맺고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응원하는 ‘빛나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빛나라 캠페인은 신생아 출산 가정, 재취업에 성공한 경력단절여성, 사회초년생 등 빛나고 행복한 순간을 맞이한 사람들의 삶이 더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빛나라피자’ 한 판이 판매될 때 마다 100원이 적립된다.


알바천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빛나라 캠페인은 빛나라피자 판매 적립금 일부를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을 응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는 이를 위해 알바천국을 통해 재취업에 성공한 경력단절여성들을 대상으로 사연이 포함된 신청서를 접수 받아 오는 12월까지 매달 5명씩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헤어시술권, 화장품세트 등 세 가지 물품 중 당첨자가 원하는 한 가지를 선물로 전달한다. 빛나라 캠페인 신청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피자알볼로와 알바천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결혼과 출산,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사회로 복귀하는 빛나는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알바천국과 함께 빛나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피자알볼로는 앞으로도 여러 사회적 이슈를 관심 있게 지켜보며 피자알볼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