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평택상공회의소, KBS 김은성 아나운서 ‘오바마처럼 연설하고 오프라처럼 대화하라’ 조찬강연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06 07:2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근찬 이하 평택상의)는 오는 96일 오전 730분  평택상공회의소 2층 대회의실에서 KBS 김은성 아나운서를 초청해 오바마처럼 연설하고 오프라처럼 대화하라란 주제로 조찬강연회를 개최한다.

 

대화는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고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다. 이번 강연회에서 김은성 아나운서는 마음을 사로잡는 대화법에 대해서 강연할 예정이다.

 

김은성 아나운서는 KBS 소속으로 15년 동안 뉴스 앵커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5년 아나운서대상에서 앵커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국내 1호 박사로, 저서로는 오바마처럼 연설하고 오프라처럼 대화하라, 리더의 7가지 언어, 이 남자가 말하는 법, 마음을 사로잡는 파워스피치 등 그 외 다수가 있다.

 

평택상공회의소는 연중 5회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여 조찬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역대 초청 강사 중에는 공병호 소장, 용혜원 시인, 유인경 기자, 이미도 번역가, 김효준 BMW대표이사, 오한진 의학박사 등이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