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김포맛집 경연대회’신규사업 예산 심의회 가져 - 2017년도 식품진흥기금 운용계획 (안)심의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09 14:1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17도 식품진흥기금 운용계획 (안)』심의를 하고 있다.
2017도 식품진흥기금 운용계획 (안)』심의를 하고 있다.


김포시는 11일『2017도 식품진흥기금 운용계획 (안)』심의를 위해 식품진흥기금 심의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의는 2017년도 식품진흥기금 운용계획 안으로 과징금 등 수입계획과 ‘김포맛집 경연대회’ 신규사업 예산 편성 등을 심의한다.


특히 김포맛집 경연대회는 관내 영업신고 1년 이상 경과된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음식고유의 특성을 살린 전문성, 맛과 향, 외관 및 질감을 보는 작품성, 독창성 아이디어와 지역 농․특산물 재료를 활용한 창의성과 상품성을 갖춘 외식업소를 발굴함으로써 지역 내 외식업 육성은 물론 외식관광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식품진흥기금은 위생관리시설 및 위생설비시설 개선을 위한 시설 개선비 지원, 모범음식점 확대 지원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음식문화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2001년부터 현재까지 운영해 오고 있다.
 
박동균 위원장(부시장)은 위원들의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식품진흥기금 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해주시기 바란다.” 며 앞으로 식품진흥기금심의위원회는 시민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과 현 정부 4대 척결대상 중 부정불량식품 근절을 위해 기금의 운용을 투명하고 적제적소에 사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성장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국회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