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양주시, 해외 섬유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08 19:4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섬유 종합 지원센터
섬유 종합 지원센터
양주시는 한국 섬유소재 연구원과 양주시내 섬유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위하여 섬유 관련 특화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11월 10일~11일까지 2일간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상담회는 양주시의 섬유기업 애로사항 설문조사 결과 섬유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 요구에 따른 것으로 대형 벤더에 종속된 섬유수출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수출상담회를 통해 해외바이어와 직접 연결시켜 수출 자생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중국 및 일본, 미국 등에서 선별된 21개 섬유바이어를 초청하여 양주시 소재 섬유기업과 매칭 하여 니트를 중심으로 직물, 기능성·친환경 원단 등 다양한 원단 및 의류를 전시하여 양주시에서 생산되는 섬유소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수출상담회를 위하여 양주시에서는 참여기업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바이어 발굴, 상담회 장소, 통역 등 행사 개최 비용을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수출상담회 종료 후 참여기업의 계약 성사를 위한 컨설팅, 사후지원 및 애로사항 해결까지 원스톱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하여, 경기 패션 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를 통한 맞춤형 의류 디자인 개발, 마케팅뿐만 아니라 섬유기업의 제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도와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