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두산공작기계, 중국 공작기계전시회(CIMT 2017) 참가 하이엔드 기술력을 갖춘 다양한 기종과 스마트한 제조환경을 실현할 해법 등 선보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4.18 16:0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두산공작기계는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5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CIMT 2017에 참가한다.


CIMT는 지난 1989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격년으로 개최되며 올해 15회를 맞이하는 세계 4대 공작기계 전시회로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27개 국가에서 1639개 사가 참가한다.


15만명의 국내외 참관객이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주최측에서는 추정하고 있다.


CNC 공작기계를 중심으로 한 금속가공 전후방 기업들은 CIMT를 신기술 및 신제품을 내놓는 장으로 생산제조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자리로 평가하고 있다.


두산공작기계는 CIMT 2017에서 글로벌 톱 수준의 하이엔드 기술력을 갖춘 다양한 기종과 스마트한 제조환경을 실현할 해법을 홍보한다.


 2스핀들 터닝센터, 복합 5축 가공기, 5축 머시닝 센터 등을 포함한 총 7기종을 전시하며 로봇시스템을 적용한 알루미늄 휠 가공에 특화된 자동화 라인을 소개하며 자동차 산업에서의 두산공작기계 자동화 솔루션 활용 가능성을 제시하고 베스트셀러 장비인 DNM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을 처음 선보인다.


생산라인의 각 장비를 실시간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사의 제조환경을 진화시킬 두산공작기계 스마트 팩토리 기술 아이두(aIDoo) 컨트롤 솔루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도 진행한다.


두산공작기계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중국제조 2025로 불리는 중국의 산업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과시하고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맞춘 고객지향성 신제품 출시, 강력한 딜러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 최적화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강화, 수요산업별 고객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통해 중국 지역 매출 증대는 물론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해 The Reliable Partner라는 인식을 중국 시장에 확실히 각인시키는 계기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위해
  2.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