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피자알볼로, 창업 성공 지원 위해 예비 점주에 심화 교육 4주간의 체계적인 교육 통해 예비 점주에 실질적인 도움 목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8.20 21: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피자알볼로, 창업 교육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외식 창업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예비 점주를 대상으로 더욱 심화된 창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둔 예비 점주에게 4주, 총 170시간의 체계적인 창업교육 지원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으며 교육이 끝난 뒤 최종 평가를 통해 수료 조건이 달성돼야 신규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평소 피자알볼로는 100년 가는 장인 브랜드로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고 가맹점과 소통하기 위해 직원 및 점주들을 위한 연 4회에 걸친 장인 교육 세미나, 신메뉴 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피자알볼로의 창업교육 프로그램은 1주차~4주차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으로 제품교육, 직영점 현장실습, 이론교육, 콜센터 견학, 중간평가, 최종평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마지막 교육 프로그램 일정까지 모두 마치면 이론, 제품, 포스(고객 응대), 교육 참여도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최종평가를 진행하며 평균 85점 이상을 받아 교육을 수료할 경우 매장을 오픈할 수 있게 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는 예비 점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4주간의 체계적이고 심도 깊은 창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는 점주들을 위한 형식적인 교육이 아닌 현장에서 꼭 필요한 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