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디딤 백제원, 메뉴 개편 단행 가성비 좋은 민어 요리 선봬 전체적인 메뉴 가격 낮춰, 가성비 높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8.17 18:1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운영하는 한정식집 ‘백제원’이 지난달 메뉴 개편을 단행, 새로운 메뉴로 민어굴비한상과 민어굴비한정식을 선보였다.


민어굴비는 다른 수산물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단백질, 비타민, 칼슘 등 영양소가 풍부해 기력 회복에 좋아 가성비 높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백제원을 방문한 고객들 사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정성스러운 요리 구성으로 ‘가성비갑’ 메뉴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백제원은 메뉴 개편을 통해 민어굴비 메뉴 출시 외에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백제원을 찾고 다양한 한정식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전체적인 가격대를 낮췄다.


이로 인해 가족고객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부담 없이 한정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최근 식후 고품질의 콜드브루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외식 장소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기 위해 이번 메뉴 개편을 단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백제원을 비롯해 디딤의 모든 브랜드에서 이벤트, 프로모션, 메뉴 개편, 할인행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디딤은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대형 직영 음식점과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한화ACPC스펙(217620)과 합병을 통한 코스닥시장 상장을 추진 중이며 합병신주상장 예정일은 오는 31일이다.


외식기업으로는 국내에서 세번째 상장인 점이 주목할 점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