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남성청결제 재클린, 군인 쇼핑몰 그린비 입점 군인과 곰신들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 될 것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7.02 21:3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남성청결제 전문 기업 ㈜엑스컴퍼니(대표 맹수연)의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이 군인전용 쇼핑몰로 불리는 ‘그린비’에 입점했다.


이번 그린비 입점은 야외 활동이 많은 군인들의 시크릿존 청결을 위해 재클린과 같은 남성청결제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추진됐다.


그린비 쇼핑몰은 입대준비용품부터 부대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훈련용 용품 및 다양한 필수품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곰신들의 대세 쇼핑몰로 알려져 있다.


재클린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진행한 ‘나라 지키는 내 남친 쿨군인 만들기'라는 주제의 이벤트를 진행해 군인 남친을 둔 곰신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는 만큼 그린비 쇼핑몰 입점을 통해 잠재 고객인 군인은 물론 여성고객인 곰신들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재클린 관계자는 “재클린은 관리가 소홀한 남성들의 시크릿존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남성청결제 제품으로 고된 훈련으로 인해 시크릿존에 땀이 차는 군인들에게 위생을 위해서 필요한 제품”이라며 “이번 군인전용 쇼핑몰 입점으로 특히 사랑하는 연인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곰신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재클린’은 염증 치유, 항산화, 노화 방지 및 피부 장벽 강화의 효과로 미국 CTA 공식 화장품 원료로도 등재된 금송뿌리 추출물, 피토올리고를 비롯해 13여 가지의 천연추출물로 제조됐다.


피부 자극 및 각종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5가지 성분(파라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프탈레이트, 미네랄오일)을 포함되지 않았으며 미국 환경 연구 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 전성분을 의뢰한 결과 금지 성분이 전무하다는 사실을 입증 받기도 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