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기술혁신교류회,만남의 장 행사 개최 참여기업과 R&D지원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4.26 01: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최근 자체기술혁신을 넘어 기업과 대학·연구기관 간 융합연구 활동을 통한 새로운 경영전략 모색이 필요하나 그 간 지역 내 기술교류·R&D협력 네트워크 등 협의체가 부재한 상황이다.


이에 인천지방중소기업청(청장 박선국)이 수출 잠재력이 우수한 기업과 R&D관심있는 기업 등 60개사 발굴했고 R&D 지원기관 협의회와 산·학·연간 정기적 교류기회 등 정보제공을 위한 첫 만남의 장을 25일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운영하는 기술혁신교류회의 세부운영방안으로는 상시 매칭지원, 과제발굴, 멘토링, 지원정보 제공, 접수창구 상설화, 네트워킹 강화 등이다.


인천중기청 박선국 청장은 “개별기관별로 지원하고 있는 각종 정보와 역량을 한곳에 모아 기술혁신교류회 참여기업을 중심으로 밀착관리를 통해 R&D기술경쟁력 역량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기술개발(R&D)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교류회 참여기업의 애로사항을 수시로 청취해 R&D지원기관과의 정책연계를 통해 한 걸음 발전하는 중소기업이 되도록 기술혁신 교류회가 든든한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