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바비박스, 야구장 기아챔피언스필드점 오픈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4.25 00:0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가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야구장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야구장에서 즐겨먹던 치킨, 피자 이외에도 간편하면서도 프리미엄급의 도시락을 즐겨먹을 수 있게 됐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대표메뉴 숯불고기밥, 야구장에서 떠오르는 신메뉴 고추장삼겹살밥, 프리미엄급 한상채움 영양장어, LA갈비 도시락을 비롯해 다양한 스낵라인까지 바비박스 메뉴가 구성됐다.


기아챔피언스필드 바비박스 매장은 야구장 1루측 4층 가족석 푸드코트 내에 위치해 신나게 야구도 즐기면서 가족단위의 먹기 편안한 식사도 가능한 매장으로 쉽게 접근성이 용이해 테이크아웃도 편리하게 가능하다.


특히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급 도시락 사전예약제를 운영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비박스 관계자는 “한식 패스트푸드에 걸맞게 야구장 같은 특수한 매장에서도 바비박스 도시락을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 문화를 선보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는 매월 2회씩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맞춤형 창업시스템으로 불황기에 맞춰 투자비가 적은 업종전환 아이템으로 추가 진행하고 있다.


창업문의는 전화(02-3445-9474)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