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엑스컴퍼니, 물이 필요 없는 애견 발세정제 ‘무스코코’ 론칭 라벤더꽃 추출물 등 27가지 천연 성분과 천연 계면활성제 함유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13 01:0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엑스컴퍼니가 애견 브랜드 ‘무스코코’를 론칭 하고 ‘워터리스 발 세정제 무스코코’를 출시했다.(사진제공=엑스컴퍼니)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 ㈜엑스컴퍼니(대표 맹수연)가 애견 브랜드 ‘무스코코’를 론칭 하고 ‘워터리스 발 세정제 무스코코’를 출시했다.


무스코코는 ‘museum’과 ‘coco’가 합쳐진 말로 ‘코코의 박물관’을 뜻하는데 ‘코코’라는 엉뚱하고 발랄한 반려동물이 꿈꾸는 모든 제품을 일컫는다.


무스코코 브랜드 첫 제품인 ‘워터리스 발 세정제 무스코코’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산책 후 반려동물의 발을 간편하게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무스코코에는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가 있는 라벤더꽃 추출물을 비롯해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알로에엑스, 피부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가려움증을 완화해주는 캐모마일잎 추출물,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등 27가지 천연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세정력과 생분해성이 높은 라우릴글루코사이드라는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라벤더꽃 추출물이 들어 있어 세정 후 반려동물이 핥아도 안심할 수 있다.


라벤더는 항균, 가려움증 완화는 물론 중추신경계를 안정시켜 반려동물의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냄새까지 제거해주는 효능 때문에 반려동물 치료 제품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분이다.


제품을 펌핑해서 반려동물 발바닥에 문지른 후 물티슈나 마른 수건 등으로 닦아내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다.


무스코코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사람보다 피부가 훨씬 예민해서 제품 성분이 매우 중요한데 특히 워터리스 같은 제품은 물로 씻어내지 않고 핥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성분에 신경을 써야 한다”며 “워터리스 발세정제 무스코코는 천연 계면활성제를 비롯해 27가지 천연 성분 함유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컴퍼니는 프리미엄 남성 청결제 ‘재클린’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 트렌디 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