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바비박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7 입점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13 01:0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오는 14일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가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7에 입점한다.(사진제공=㈜다온에프앤씨 바비박스)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대표 박은석)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7에 입점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총 상금 12억원(우승상금 3억원)을 걸고 130명의 최정상급 여자 프로선수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며 스카이72골프&리조트 하늘코스에서 개최된다.


바비박스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7 행사 부스 입점 및 관계자 시식권 협찬을 진행하며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 제작한 수제도시락, ‘BMW도시락’을 선보일 예정이다.


BMW도시락에는 떡갈비를 비롯해 오미산적, 해물튀김, 진미채, 계란후라이가 토핑돼 제공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도시락인 국내산 장어도시락과 함박카레 도시락, 숯불고기 도시락 등 바비박스 히트상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며 스낵 메뉴로는 치킨류와 음료가 구성돼 있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바비박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며 “정성을 다해 만든 수제도시락을 제공함으로써 참관객분들이 프리미엄급 도시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 1, 2Round가 열리는 오는 14일과 15일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17일과, 18일 일일 관람권은 온라인(인터파크) 사전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