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울릉군, 2024 현장 시무식 개최 갑진년 청룡의 기운처럼 역동적인 울릉군 만들자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4.01.03 18:2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24 현장 시무식 개최/사진=울릉군제공
울릉군은 지난 2일 오전 9시 도동항 여객선터미널 옥상에서 필수민원 응대 직원을 제외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갑진년 청룡의 해를 출발하는 시무식을 개최했다.

먼저 국민보건체조를 시작으로, 갑진년 새해를 맞아 용띠인 직원 두 명을 필두로 전 직원이 청렴 결의 선서를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군수님 새해 인사나 직원들 상호 간에 새해 인사와 덕담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남한권 울릉군수는 작년 한 해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2024 청룡의 해를 맞아 승천하는 용의 기운처럼 전 직원이 모두 하나가 되어 전진하는 역동적인 울릉군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것을 주문했다.

특히 작년 국회 본회의에서 의결된“울릉도‧흑산도 등 국토 외곽 먼 섬 지원 특별법”은 전 직원과 군민 모두 하나 되어 이뤄낸 성과이며, 법 제정의 필요성과 내용을 군민들에게 잘 설명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올해는 시행령 등 후속 조치에 온 힘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직원 개개인이 울릉도를 대표한다는 생각으로 민원 응대 및 직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으며, “새 희망! 새 울릉!”의 구호처럼 우리 모두 함께 새로운 희망이 가득 찬 새로운 울릉을 만들자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2.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