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남양주시장 최민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시민과 함께 일어나라 남양주! 해낸다 최민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5.15 22:4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정세균 전 총리, “국회의원 시절 짝꿍 최민희, 위기를 기회로 바꿀 후보“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 “이재명이 사랑하는 누님, 최민희 후보 반드시 승리”-
- 남양주 갑을병 국회의원 3명과 7명의 경쟁주자 함께 ‘원팀 퍼포먼스’, 매머드급 선대위 출범 -


최민희후보가
총괄공동선대위원장을 맡은 조응천, 김한정, 김용민 의원과함께 승리를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최민희 남양주시장 후보가  14일 오후2시 개그맨 김종석의 사회로 지지자들과 더불어 민주당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최민희 후보는 14일 금곡사거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교통혁신·시정혁신으로 시민이 꿈꾸는 새로운 남양주를 만들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시민과 함께 일어나라 남양주! 해낸다 최민희!’를 슬로건으로 내건 최 후보는 19대 국회의원과 이재명 대통령후보 선대위, 문재인 대통령직속 정책기획위원회 등을 거친 정책 베테랑으로 각종 언론을 통해 촌철살인 발언으로 시민을 대변하는 소통형 리더로 알려져 있다.



예비후보로 등록했던 남양주시장 후보들이 함께 최민희후보와 결의를 다지고 있다

이날, 남양주 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했던 문경희, 신민철, 운용수, 이상열, 이원호, 이인화, 최현덕 후보 7명의 경쟁주자가 함께 ‘원팀 퍼포먼스’를 펼치며 남양주 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졌고, 남양주 갑을병의 조응천, 김한정, 김용민 의원이 함께해 매머드급 선대위의 출범을 알렸다.

개소식에 참석한 정세균 전 국무총리는 “국회의원 시절 내 옆자리 짝꿍이 최민희 의원이었다”며 “위기를 굳은 의지로 돌파해 내는 똑순이 최민희를 기억하고, 이제 남양주 발전을 위해 뛸 최민희를 기대한다”며 축사를 전했다.


축사 영상을 보내온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은 “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온 믿고 맡길 수 있는 후보, 제가 보증합니다”고 말하고 “이재명이 사랑하는 누님, 최민희 후보님 반드시 이겨주십시오”라며 응원을 전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최민희 후보의 파트너가 되겠다. 인구 100만 남양주의 폭풍성장을 시민과 함께 만들 최민희 후보를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박홍근 원내대표는 “교통인프라와 새로운 시정혁신을 추진할 능력 있는 남양주 똑순이 최민희 후보를 지지해 달라“며 응원을 전했다.


총괄공동선대위원장을 맡은 조응천, 김한정, 김용민 의원도 “국회의원 3명과 최민희 시장 후보가 힘을 합친다면, GTX 신설연장 등 교통혁신과 시민을  남양주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 한다”며 최 후보를 응원했다.

최 후보는 “지역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풍부한 의정경험, 실무능력을 바탕으로, 베드타운 남양주시의 오랜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교통혁신·시정개혁·4차산업 생산기지를 최우선 추진하겠다”고 말하고 “정파와 이념을 뛰어 넘어 일로써 성과를 보여 주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주요공약으로 “해낸다최민희! 5대전략7대과제를 발표했는데 ■ 5대전략은 ▲시민소통 거버넌스 정립▲사통팔달 교통망, 남양주 가치 두 배▲4차산업·新성장동력 디지털경제도시▲ 코딩조기교육으로 미래인재 육성▲창업·기회의 도시 남양주 ■7대과제는 ▲K-컬쳐·스포츠의 메카 남양주 ▲생애주기별 맞춤형·스마트 복지도시 남양주▲친환경·탄소중립·에너지전환 그린시티 남양주▲장애인이 안전하고 행복한 남양주 ▲新개념 힐링벨트의 중심 남양주▲지속가능한 상생번영 도시 남양주▲안전하고 편리한 일상, 생활SOC 1등 도시 남양주를 만들겠다는 공약을 제시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