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자유한국당 경대수 의원, ‘2018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대상’ 수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08 11:1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자유한국당 경대수(충북 증평, 진천, 음성)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경대수(충북 증평, 진천, 음성)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경대수 국회의원이 지난 7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 시상식’에 참석함과 동시에 ‘2018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대상’을 수상했다.  

경 의원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상을 받게 해 주신 우리 청소년 기자단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지금까지보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6회째를 맞이한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은 고등학생 등으로 구성된 전국 청소년 선플SNS기자단 학생 대표들이 직접 선정했다는데 의미가 있다.

기자단은 국회회의록시스템에 수록된 의원들의 지난 1년간 본회의 등 발언 내용을 분석, 소통과 화합의 아름다운 언어 사용을 실천해온 선플 국회의원 26명을 선정했다. 또 선정에 참여했던 청소년들이 직접 국회의원들에게 상패를 수여했다.

한편 2018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은 강석호, 위성곤, 박순자 의원 등 26명이 수상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고창소방서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