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장병완 의원, 봉선시장 상인들로부터 감사패 “재래시장은 물론 지역 민생경제 활성화에도 앞장”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28 11:3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광주봉선시장상인회(회장 박상길)는 27일 ‘봉선동화축제’ 행사일을 맞아 장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 한국당제공


장병완 국회의원(광주 동남갑)이 봉선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광주봉선시장상인회(회장 박상길)는 27일 ‘봉선동화축제’ 행사일을 맞아 장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


 
전반기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으로 활동했던 장 의원은 봉선시장 시설 현대화 사업은 물론 재래시장 특성화 사업 등을 통해 봉선시장을 골목형시장과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육성토록 했다.
 
봉선시장은 이 같은 변화와 함께 상인들이 청결한 시장, 결제가 편리한 시장, 안전한 시장 만들기에 동참하면서 지난 12일 군산에서 열린 ‘제15회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장 의원은 “재래시장 활성화는 지역 경제의 근간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재래시장은 물론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 의원은 지난 9월에도 광주 무등시장상인연합회로부터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3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