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자유한국당 인천 기초의원 워크숍 개최 - 일당백의 기량을 발휘해 더욱 의정활동에 분발해 달라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12 18:1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민경욱 위원장 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위원장 민경욱 연수구을 국회의원)은 인천시당에서 ‘자유한국당 기초의원 워크숍’을 개최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인천시민과 함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지난 100일간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보며, 발전방향을 논의하고, 각 구・군별로 특색 있는 활동을 공유함으로써 성공적인 의정활동을 위한 정보교류의 시간을 갖는다는 의미에서 마련한 자리다.


이재호 前연수구청장은 과거 기초의원 및 광역의원(재선) 경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의정활동을 위한 조언’이라는 경험사례 발표를 통해 구의회의 오랜 선배로서 의정활동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달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민경욱 인천시당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각자의 선거구에서 고군분투 하고 있는 기초의원 여러분을 보면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고 격려하며,“안타깝게도 지난 지방선거 결과로 수적 열세라는 점에서 자치단체의 견제세력으로서 활동하기는 어려워졌지만,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은 기초의회에 있다는 점을 각인하고, 아무쪼록 일당백의 기량을 발휘해 더욱 의정활동에 분발해 달라”고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