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백승주 의원, 구미시 육군50사단장에 전역 방역 지원 요청! - “코로나19의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예방하기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2.29 16:5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백승주의원
백승주 미래통합당 국방위원회 간사(경북 구미시갑)는 오늘(28일) 오전 10시 40분경 엄용진 50사단장과의 통화에서 “코로나19 확산 대응 및 예방을 위해 군 차원의 지원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백 의원은 “코로나19의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며, “군의 화생방 제독차량과 전문 제독 요원 등을 투입하여 구미시 전역에 대한 방역 작업을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엄용진 사단장은 “구미시와 협의하여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백 의원은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써 군과 보건당국에 구미 전역에 대한 방역 요청을 하고 있다”며, “더 이상 구미에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도록 관계기관과 지속해서 소통하고 확인하여 대응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백 의원은 지난 26일(수), 구미에 소재한 방산업체들과 마스크를 비롯한 코로나19 대응 및 예방에 필요한 물자 지원 방안을 논의하는 등 구미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