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송영길 의원, 인천·계양 후보 등록...인천 유권자 의지지 호소 - “인천 13명 후보 ‘원팀’ 승리해 인천·계양의 숙원사업 해결하겠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3.26 15:4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 인천 계양구(을)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은 26일 4·15 총선 출마지인 인천 계양구(을)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하고 “인천의 13명 후보가 ‘원팀’으로 승리해 인천ㆍ계양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고 인천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송영길 의원은 이날 오전 인천 계양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 절차를 마쳤다. 송 의원은 이어 기자들과 만나 이번 총선의 의미를 강조하며 인천 유권자의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오늘은 안중근 의사 순국 100주년이자, 천안함 10주년이다.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국민들이 어려움에 빠져있는 국난 상황을 잘 극복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달라”면서, “민주당의 인천 승리를 이끌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정권재창출을 힘있게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송영길 의원은 “특히 윤관석ㆍ맹성규ㆍ정일영 등 3명의 후보는 인천의 교통문제를 해결할 ‘트로이카 3인방’”이라면서, “문재인 대통령, 박남춘 인천시장과 함께 힘을 합쳐 GTX-B 노선과 제2경인선, 서울지하철 2ㆍ9호선 연장 등 인천·계양의 숙원사업을 풀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앙선관리위원회는 이날부터 이틀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후보자 등록 상황은 선관위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후보자의 재산·병역·전과를 비롯한 각종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환경보전과단속 1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