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임오경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 사전투표 완료하고 광명시민 투표 참여 독려! -대한민국의 국가대표에서 광명의 대표일꾼으로! “우리 생애 최고의 광명을 만들겠습니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4.10 20:5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임오경 국회의원 후보(광명갑, 더불어민주당), 제21대 총선 사전투표 기간 첫날인 10일(목),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딸과 함께 사전투표를 마치고, 시민들의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이학박사)가 제21대 총선 사전투표 기간 첫날인 10일(목),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를 완료하고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만 19세로 생애 첫 투표권을 행사하는 딸과 함께 사전투표에 나선 임오경 후보는 마스크를 쓰고 투표소에 들어갔으며, 사전투표소 입구에서 발열검사를 받고 소독제로 손을 소독 후 일회용 비닐장갑을 착용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행동 수칙도 꼼꼼하게 지켰다.
 
투표를 마친 임오경 후보는 “사전투표는 유권자 여러분의 편의 개선을 통해 투표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제도인 만큼, 모든 유권자께서 소중한 권리인 투표권을 꼭 행사하시기를 바란다”면서, “특히 이번 총선은 만 18세부터 투표가 가능한 첫 선거로, 모든 유권자 분들은 ‘민주주의 꽃’인 선거에 반드시 참여해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주시기를 바란다”고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사전투표는 4월 10일(금)과 11일(토) 2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되며, 선거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국민(2002년 4월 16일 이전 출생) 누구나 선거권이 있다.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기타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첩부된 신분증명서를 지참하고 가면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