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정춘숙 국회의원, 사무소 개소식 성황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08 00:2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정춘숙 국회의원 사무실 개소식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국회의원(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보건복지위원회 위원, 여성가족위원회 간사)이 6일 진행한 용인 병(수지) 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개소식에는 500여명의 용인수지 지역주민과 추미애 전 당대표, 우상호 전 원내대표 등을 비롯한 30여명의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날 행사는 추미애 전 당대표를 비롯해 우상호 전 원내대표, 남인순·이수진 최고위원, 이인영·김두관 전 최고위원 등 전·현직 당 지도부가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10.4선언 기념행사 차 방북으로 참석하지 못한 이해찬 대표는 축전을 통해 “우리당의 보배인 정춘숙 의원이 용인에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한다”며 “용인 수지 변화를 위해 열심히 해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행사에 참석한 추미애 전 대표는 “국정감사 준비로 바쁜 가운데 정춘숙 의원을 보증하기 위해 30여명의 의원들이 달려왔다”며 “추진력, 성실성, 근면성을 바탕으로 민주당 대외협력위원장과 여성리더십센터소장 역할 등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정춘숙 의원이 용인수지에서 주민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격려했다.


남인순 최고위원은 “서로 힘을 내보자는 동지의식을 가지고 있다. 용인수지에서 열정 있는 분이기 때문에 다 지켜낼 수 있는 분이다. 모두 응원해주시고 21대에서 새로운 용인을 함께 만들어달라”고 격려했다.


정춘숙 의원은 개소식 인사말을 통해“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 줄 몰랐다. 많은 동료 선후배 의원님과 지역주민 그리고 당원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더 적극적으로 용인수지에서 일 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겠다. 용인 병 지역은 난개발과 교통 문제, 교육 문제 등으로 오랜 시간 시민들이 불편함을 겪어왔다. 입법권과 예산권을 가진 현역 국회의원이자 여당 의원으로서 용인 병 지역의 묵은 현안문제들을 차근차근 해결해 지역 주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