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문진석 의원, 세비 30% 기부기부협약식 개최‘ - ‘코로나 종식 때까지 세비 30% 기부’ 공약 실천 재확인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6.25 17:5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천안갑 국회의원은 6월 25일(목)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에 월 세비 30%를 기부했다.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소재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개최된 이날 기부협약식에는 대한적십자사 유창기 충남 지사장을 비롯하여 적십자사 관계자들과 시민 40여명이 참석했다. 
 
  문진석 의원은 협약식에서 “오늘은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뜻 깊은 날”이라며 “국회의원이 되어 처음으로 받은 6월 세비의 30%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에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국민 여러분들께서 평범한 일상의 행복을 다시금 누릴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로서 코로나19와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도 함께 밝혔다.

  문진석 의원은 지난 4.15 총선 당시, 코로나19 조기 종식의 마음을 담아 국회의원 월 세비 30%를 기부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문 의원은 코로나 종식 때까지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등을 비롯하여 충남 지역의 장학, 복지기관에 월 세비 30%를 정기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경북
  2. 울릉도
  3. 양우진
  4. 김사진 3
  5. 담양
  6.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6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