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인천시의회, 새로운 모습으로 시민과 만나다 제 7대 후반기 의회 홈페이지 개편, 시민과의 소통 강화에 총력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8.27 15:1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8일 인천시의회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한다. 사진은 개편 홈페이지 전과 후의 화면.(사진제공=인천시의회)

인천시의회(의장 제갈원영)가 28일부터 새로운 홈페이지로 시민에게 다가간다.


이번 개편은 시민과 소통을 보다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열린 의정을 펼치고자 하는 시의회의 의지를 담는데 중점을 뒀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가장 많이 찾거나 관심을 갖는 콘텐츠를 전면에 아이콘형식으로 배치하고 의사일정 및 의정활동정보를 메인화면의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디자인과 정보검색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아울러 생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본회의․상임위․예결위 등 의회 회의 영상을 인터넷으로 실시간 생방송 및 다시보기가 가능하게 됨에 따라 주요 이슈 및 현안사항에 대하여 시민과 함께 소통 ․ 공감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인천시의회 제갈원영 의장은 “의회가 시민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시민과의 소통의 폭을 넓힘으로써 더 정확한 시민의 뜻을 섬기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시민들께서 의회 홈페이지를 자주 찾아주셔서 많은 이야기들과 정보들이 오가는 진정한 소통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12
기간 : 현재기준